Beauty & Mom's care, MERRY GOLD!

산모관리 전문 강사 출신으로만 구성된 프로페셔널 Mom's care 전문업체 메리골드입니다.

이용후기

게시글 검색
산후관리 후기요~~~
튼튼형제맘 조회수:105
2019-12-21 18:45:20
애기 낳고 5개월이 지난지금.. 완모여서 수유때문이지 목, 어깨, 등이 너무 아팠는데 지인소개로 여기 메리골드에서 방문마사지를 받게됐습니다.
관리사님마다 해주는 스타일이 다른데 저는 이번에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바로 주영선관리사님께서 해박한지식으로 설명도 너무 잘해주시고 안좋은 부위도 잘 보시고 신경써서 관리를 잘 해주시더라고요.
애기 데리고 샵 가서 받는게 힘든데 방문마사지라 집에서 편하게 있으면 관리사님이 다 준비해 오십니다. 관리사님이 애기도 너무 예뻐해주시고 틈틈히 봐주시더라고요. 준비를 마치고 드디어 베드에 눕고 손길이 닿는순간.. 진짜 아~ 시원하다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목이랑 어깨가 너무 아팠는데 주영선관리사님께서 아픈부위를 알아보시고 설명도 해주시며 관리해주셨어요. 시원하기도하고 아프기도하고.. ㅎ
종아리쪽은 받으면서 가벼워지는 느낌이었어요. 솔직히 어깨랑 목만 풀어져도 좋겠다고 생각하고 관리받은건데 다리까지 시원함을 느끼니 더 좋더라고요. 관리사님한테 다리가 가벼워지는것 같다고하니 부종이 빠지는거라고 하셨는데 받으면서도 시원했지만 받고 나서도 가벼움을 느꼈어요.
관리사님의 손맛?도 너무 좋았고 스톤으로 문질러준것도 좋았습니다. 등이 펴지고 배도 들어가는 기분이었어요.
순환이돼서 그런지 굳어있던 내몸이 관리를 받고나니 말랑말랑 해졌고.. 속옷을 입는데 브레이지어 후크도 한칸정도 줄어들었더라고요. 살이 빠진건지 붓기가 빠진건지..ㅎㅎ 암튼 가벼워진 내 몸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마사지 금액이 다소 비쌀수 있지만 역시 관리받으면 확실히 몸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비싸지만 다들 이런 이유에서 받는게 아닐까 싶네요. 저도 다이어트 겸 내 몸관리 겸 꾸준히 받고 싶네요.
그리고 사실 내 체격이 한 체격하는데.. 출산으로인해 쪘던 살도 안빠져서 관리받기 민망했지만 주영선관리사님이 너무 잘 해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편하게 잘 받을수 있었습니다~ 감사해요♡ 조만간 또 연락드릴것 같아요~ ^^

댓글[0]

열기 닫기